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0:41


    이 2회로 레스토랑 설문 조사를 통해서 나타난 김 미소(팍・미뇨은)의 취향대로 놀이 행사를 세운 김 소는 미소는 그 설문 조사에서 호감을 가진 이성으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테마 파크, 불꽃 놀이, 인형, 키스 등을 기록, 이 이영 배용준(박 서 서준)은 이를 집에 선 보였다.


    >


    김미소가 놀이공원에 나쁘지 않은 이영준에게 왜 요기가 있냐고 묻자 "박 사장은 요기 오지 않는다. 내가 시킨 거니까"라고 솔직하게 말할 것이다.김미소가 "여기 폐장했는데"라고 우려하면 "폐장이 뭐가 문제야? 프리패스가 요령있는데"라며 과인감을 나타내며 킴 미소를 "허리케인" ポ포푸뿜" バイ바이킹으로 이끌다.


    >


    2번이 본인 바이킹을 탄 킴 미소는 결말."너 무섭니"과 이야기를 한다.이영준은 당황한 표정으로 "무서운데 왜 탔어? 나는 김 비서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고 스토리합니다.


    >


    이영준은 "김영준이 원하는 것을 타러 가자"고 제안한다.김미소가 갖고 싶어한 놀이기구는 회전목마였다.간 배용준은 7회 자체의 회전 목마에 타고 김 소를 미소를 흐뭇한 바라본다.


    >


    이 좋은 분위기를 타고, 두 사람은 야간 섭취를 함께 하면서 대화를 본인 눈으로 보고 김미소는 회전목마에 얽힌 어린 시절의 추억을 털어놓는다 \"어린 시절에는 구경하고 타지 못했다. 우리 집의 아기가 3명이지만 자유 이용권도 크고 겁도 많아도 타지 않은 것이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이영준도 평소와는 다른 가족사를 털어 놨다 그는 "9세 때 즐거운 게 아닌 "," 뛰어난 수재로, 4학년에 진학했습니다. 선배와 같은 반이었는데, 더 힘들었다"고 불평했다.


    >


    >


    솔직한 대화와 함께 식사까지 마친 둘은 유람선 위에서 폭죽이 발사되면 김 기미ー미소은 신기하고가 이영(이・용용쥬은은 본인이 준비한 것이라고 웃었다."택무, 예쁘지 않느냐는 김기미소의 말에 이영준은 그를 한참동안 바라보며 \"그래, 거짓없이 예쁘다\"고 대답했습니다.이어 이영준은 김 미소에게 재킷을 친국으로 만들어준 뒤 시선을 마주친 두 사람 사이에선 미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


    >


    이영준은 김 미소를 보내며 "그동안 수고많으셔서 선물하는 퇴직선물입니다"라며 "소처럼 하나가 되어 '수고하세요' 인형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인형을 선물한다.김미소는 감사하면서도 ""하나하나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하면 오산입니다"라고 선을 그었고, 이영준이 설문에 김 - 미소를 좋아하는 이성에게 받고 싶었던 키스를 시도했습니다.


    >


    >


    그가 키스하기 위해 다가가는 순간 김미소는 그의 입술을 막았다.설문조사와 같이 데이트의 개인 취향을 조사한 이 영준의 계략을 알 수 있었던 것집에 들어온 김 미소는 이영준을 소견하며 웃으면서 말했다.내 하나 둘의 분위기는 심상치 않았다.김미소는 이영준이 준 목걸이를 이예기하다 흐트러진 그의 넥타이를 잡았습니다.넥타이를 매고 있던 김 미소는 본인도 모르게 심장소리가 커졌다.이영준도 마찬가지였다.서로 엇갈리는 두 사람의 시선 속의 설렘이 느껴졌다.


    >


    소개팅에 과인간의 김 미소는 박병은(박병은)과 만과인 박병은 배려심이 넘쳤지만 그런 모습에서 김미소는 이영준(박서준)을 떠올렸다.박병은 "초면에 고란스토리 하는 건 뭔데 정말 미인"이라고 고백했다.


    >


    김미소가 미팅에 나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된 이 영준은 본인만 했습니다."그는 "블록버스터의 저주에 걸렸다"며 "나는 김 서기에게 놀이공원, 레스토랑을 통째로 보여준 블록버스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런데 평범한 남자를 만날 수 있냐고 말했습니다.


    >


    >


    이영준은 김 - 미소랑 박병한이 데이트하는 사진을 보고 눈이 뒤집혔다.게다가 박유식 도발에 그는 더욱 불안해했다.이영준은 "지금이라도 직업을 바꿔보면 어떨까? 개그맨에게 \"사직원은 언제든지 환영\"이라며 괜찮은 척했다.김미소는 박병에게 과거 유괴사건에 대해 알아봐달라고 부탁했다.박병은 "저냥 오래된 사건이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미소씨에게 부탁이니 최선을 다해 찾아보겠다"고 말했다.김미소가 미팅하는 사진을 본 이 영준은 자리를 박차고 본인에게 갔다.김미소가 미팅 중인 장소에 본인에게 간 것


    >


    >


    >


    다음 카페에서 나온 김 미소는 박병은 넥타이가 흐트러지자마자 잡아주었다.이것을 본 이영준은 김 비서를 부르면서 화를 냈습니다.


    >


    김미소는 한달간의 소음으로 달려온 이영준에게 앞으로 조심하겠다면서 소개는 퇴근이강하게 하겠다고 전했습니다.이에 이영준은 "어떻게든 하는 스토리겠지"라고 돌변했다.데이트 중 이영준을 알아보던 김 미소는 \"퇴사입니까?미팅입니까?라고 물었고 이영준은 대답하지 않았다.드디어 체육대회날 김지아(표예진)는 유행소설가인 몰페우스의 책을 공수해 읽으며 김미소와 취향을 공유했습니다.김미현도 몰페우스 팬이었다는 것김지아는 팬클럽 "하나기"라며 김미현에게 몰페우스의 흔들린 사진을 보여줬다.그 사진에는 얼굴이 나오지 않았지만 몰페우스는 이영준과 고식적인 형인 이 성연(이태환)이었다.


    >


    이성영은 몇 년 만에 귀국하여 동생 이영준이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했습니다.


    >


    자기 사무실로 들어온 이 영준은 서둘러 "김비서!"라고 부르는 안으로 들어가자 이영준은 얼굴을 가린 채 떨고 있었다.케이블 타이어를 절단한 김미서는 김지아(표예진)를 부른 김미서는 지아씨, 제가 적어둔 주의사항 제대로 못봤죠? 부회장실 케이블타이는 절대 금지라고 했을텐데"라고 예기했었다.이에 김지아는 "저는 잘하려고, 예쁘게 했는데"라고 변명했다.결국 김미소가 호되게 야단치자 김지아는 눈물을 글썽였다.김미소는 김지아의 분위기를 누그러뜨리고 이영준에게 "부회장 카모마일티입니다. 정말 효과가 있을 거예요"라며 차를 흔들었다.


    >


    >


    >


    이어 운동 대회에서 킴 미소와 사내 킹카 코그이남(화은・챠은송)의 두 3가쿠 두 사람이 근처의 모습에 영준의 질투심이 폭발한 지식(캉키용)이 "이 게이에서 커플인 확률이 80%에 육박하는 "기름을 부은 웃음과 다카오가 하나 등을 한 배용준은 "내년부터 사내 운동 대회의 폐지이다."와 이스 트리했다.운동장 밖을 지나쳤을 때 영준이의 다리가 삐었다.결미소에 기대어 집으로 돌아갔다.


    >


    김미소는 이영준의 발 찜질을 시도하다가 발목에 남겨진 케이블 타이의 흔적을 보고 도대체 몇 상처야? '오래된 것 같은데?'라고 문제를 떠안았다.


    >


    이영준은 "운동대회를 누가 그렇게 뜨겁게 만드냐? 1등만 하면 누구와도 스킨십은 관계 아닌가"라고 목소리를 바꿨으며, 김 미소가 "부회장님이 명 후와크히 1등 가지고 오도록 하지 않았나"라고 대답하자"그럼 이렇게 가깝고도 좋을까"김 미소하면서 동시에 소파에 넘어지며 위험한 스킨십한#킴비서가 무엇일까#킴비서가 왜 그럴까 3회#tvn의 드라마#tvN의 수목 드라마#박민영#박서준#이테후와은#캉키용#가시와 장성#표이에징#황보라#김혜옥#김 뵤은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