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0:08

    >


    ​ ​ FNATIC VS SK TELECOM T1 Match ReviewGroup Stage​ ​ ​



    ⊙BAN > SK Telecom T하나


    FNATIC


    SK Telecom T일


    FNATIC


    FNATIC: SK Telecom T 최초(WIN)


    ※자리를 읽기 전에!하봉잉, 저는 20하나 6년 이후 게이프니을 직접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지식을 바탕으로 한 분석적 검토는 안( 없어) 하는 것입니다.경기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기사 본인의 영상 또는 전문 리뷰어 분의 블로그를 참고해 주십시오. 흑흑, T 3T두 나는 20하나 3년부터 최근까지 SKT의 팬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펭심이 가득 찬 글이 될 수 있습니다.


    >


    The Unkillable Demon King, Faker! 뭔가 속에서 복받치는 느낌이었다. 푸과인틱 선수를 소개하기 전에는 더과인이 크리드를 소개하기 전까지는 평범한 선수를 소개하려고 했지만 퀵샷과 관객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과인을 포함한 우리 과인라 팬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이들이 페이커의 롤드컵 귀환을 크게 반기는 것 같았다. 어찌 보면 자랑스럽고 한편으로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페이커만의 특별한 환영사(?)에 대한 민국 해설진들도 과인과 함께 유튜브에서 보는 팬들도 반가워했다.​ 2년 만의 롤도우코프. 팬도, 선수도 기다렸을 본격 무대가 드디어 막을 올렸다. 언제나 그랬듯이 9시에 간 운동 가끔까지 좁히면서 그와잉눙 가끔 맞추어 방송했다. 오래 전에 게요를 아예 접다 보니 현재 메타도 잘 모르고 경기를 하한선씩 분석해 쓸 능력이 없어 리뷰는 쓰려 했지만 그냥 내가 그 순간 느꼈던 생각을 기록해 두려고 키보드를 잡았다. 경기는 오래전 끝났지만 써내려가는 요즘, 느낌이 좋다. 오랫동안 이 순간을 기다려 온 만큼 지나간 대한민국 팬들도 모두 같은 마음일 것이다.​


    >


    선수 소개의 울컥했던 감정을 가라앉히기도 전에 벤픽으로 화면이 옮겨갔다. 첫번째 벤을 픽하는 과정에서 SKT가 롤 챔피언스 서머 결승까지 상대 팀에게 한번도 풀어 준 것 아닌 유미가 풀렸다. 아마 대처할 수 있는 카드를 준비해 왔겠지? 벤픽이 착착 진행되었고, 마지막으로 테디와 페이커가 픽을 교환하였습니다. 미드 트리 스타 본인과 원화 딜하게 1의 1등장입니다. 김동준 해설위원의 이 얘기가 끝나는 순간 인기를 잃자 실시간 채팅이 술렁거렸다. 페이커의 미드 뚜따는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지만 테디의 원화 딜하게 1은 쵸소움 보는 것 같다. 최근 비원딜의 메타를 하나도 모르는 본인도 놀랐는데, 지인들의 눈에는 얼마나 본인의 재미있는 픽이었을까(사실 원딜 갈렌도 내 입장에서는 심장을 늘어뜨리는 픽이었다). 어떻게 가렌이 롤드컵으로, 그것도 원딜포지션으로!?) 경기전반에 부드럽게 SKT쪽으로 기울어가는 느낌입니다. 1이베에서 포불도 먹었고, 버튼 교전에서도 승리하고. 경기를 보다가 나의 고양이가 놀아 달라고 관심이 바뀌고 투정질하다.에 집중하지 않아 혹시 본인 큰 위기가 있었지만 내가 놋쵸쯔 본인고 싶은데(얘는 왜 내가 컴퓨터만 하면 난리 1이나 T_T?이거 다 쓰고 경기 다시 보고 싶어.)결과적으로 페이커 선수 뚜따는 9/0/8을 기록하며 SKT는 2개:9의 스코어로 프봉잉티크에 압승했어요. 죽소음 C조여서 난항을 겪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속시원한 결과다. 20하나 5년 정도는 아니지만 경기 이에키울, 어느 정도 정서 두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1경기에 그뎀 너구리 굴 보고 가죽을 마시지 않을까요.​


    >


    뭐 당일 경기 보는 동안 다 좋았지만 하본인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갱마마 선수가 감기에 걸린 것인가 다른 분들이 해설할 때 기침이나 재채기를 하다가... 몇 번 물길이 끊기는 게 좀 그랬던 것 같아T_T제가 듣기에 극도로 민감한 분이라서 다른 쪽보다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어서도 있는데요...어쨌든, 앞으로 남은 그룹 스테이지 경기는 5회. 감정이라면 당일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전승으로 8강에 안착했으면 좋겠고 그냥 선수들이 매번 후회 없는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 예상외로 예상해서, 당일정도에는 하즈아! 더 잘 해도 되고요! 그날은 경기 후 인터뷰도 완벽했어요.'Hello, EUfans' I'm Back!'


    다음은 해외 반응이다. 출처는 레딧, 트위터, 유튜브 댓글이다.제 영어 수준이 그다지 높지 않아서 오역이 자신의 의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T_T)


    (20하나 9·하나 0·하나 3개 5:55)​ 해외 반응을 따로 글을 쓴 것에 맞추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고 수정하였습니다.가끔 우연히 등장하는 회색 괄호는 제 소견을 쓴 것이기 때문에 무시하셔도 됩니다.새벽에 잠을 못자서 옮겼는데 중간에 졸려서 꽤 긴 글은 못옮겼어요.오늘 한 자리에 있을 RNG전의 반응은 조금 더 빨리, 많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이야기를 쓴 것처럼 영어 실력이 그렇게 높지 않고 의역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