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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버 자율 주행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1:07

    (12/9/1)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 축소된 고무 토우에 복귀 Uber's self-driving cars are set to return in a downsized test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고 사망에 이르게 한 문재가 발생한 지 8개월이 지난 후 ride-hailing*1회사는 아내 sound의 노력에 비해서 너무 너무 봉잉게 줄이고 자율 주행 차를 도로에 복귀시키려 한다. 우보은 자율 주행 차를 네개 도시 1반 공공 도로에서 운행했지만(왜 밤에)사고 후 테스트를 중단했을 때 시속 55야드 1(약 시속 89km)의 속도로 운행했다. 그 회사는 몇주 이내에 개시하는 피츠버그에 있는 2개 사무실 사이를 순환하는 자동차를 운영할 예정이었다. 그들은 밤이 본 것 비가 올 때 운행하지 않고 시속 25야드 1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1. 우보 본인 리프트와 함께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고 택시를 부르는 새로운 형태의 교통 수단을 1콧눙 얘기였다 한국 버전으로 의견을 물어보니 카카오택시 정도 될 것 같다.하지만 본인 회사가 기대를 moning한다고 해도 자율주행차 기술은 많은 쟁점에 직면해 있다. 차는 사람의 운전수보다 매우 매우 느리게 반응하고 도시 도로에 돌아가기 위한 마지막 단계인 '도로 확인 테스트(track validation tests)'을 통과하는 데 혈안이 되어 있었다고 우보(내부)문서와 암컷 1그리고 익명으로 신고했다(회사에 유 춤추는 것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금지되므로 익명으로 신고)쵸은효은직쟈 7명이 말했다. 스케 1이 줄어든 도로 시험은 한때 우보이다우오은이 한때 그들의 '주요 번영'와 이야기한 최에에 초단 노력에 비하면 꽤 자신한 복귀다. 우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내년 월스트리트 데뷔가 예상되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이익이 많지 않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회사는 최신 4분기에 십억달러를 잃었다. 자율주행차는 회사의 최대 비용이라 할 수 있는 운전자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우버의 손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을 밝혔다. 그러한 본인의 예상은 기술에 훨씬 있었다. 최신 직원이 모여 최고경영자인 다라 코슬로우 우사히 씨는 우버의 초기 운전자가 없는 차에 대한 노력에 사고가 있어 sound를 인정했다."망쳐버렸어요" - 달라코스에서 우사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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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샌 프란시스코 회사(우보)은 2017년 피닉스 주변 도로에 약 100대 이상을 배치했다. 3월 어느 밤 템프에 있는 여성이 13야드 1도로를 타던 중 시속 39야드 1(약 시속 63km)으로 달리는 차에 심각하게 치이는 사건이 있었다. 애리조나 본인, 피츠버그, 샌 프란시스코 그리고 토론토 도로에서 검토했던 200대의 자율 주행 차 중 하봉잉이었다. 일부 테스트 드라이버들은 우버가 지나치게 공격적일 수 있다고 우려했다. 요컨대 이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빨간불로 운행하도록 하는 등 자동차에 의한 결함 주행을 하도록 했다는 것.추돌 후 우버는 이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때까지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를 빼겠다고 약속했다. 회사는 70쪽의 안전 보고서를 배포하고 더 통제된 트럭과 상황에서 철저한 테스트를 추가했다. 그렇게 본인의 몇주 전에 내부 회사 메일 1에 따르면 회사의 자율 주행 자동차 그룹'우보 진보 기술 그룹(Uber Advanced Technologies Group;이하 A.G.T)'은 아직도 다른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트럭이나 고무 토이"실패" 한다고 말했다. 시속 25야드 1에서 운전하는 인간의 운전수의 반응을 맞추기 위해서 차는 사람보다 20Percent천천히 운전해야 한다고 A.G.T책의 희망인 브랜던 바소(Brandon Basso)는 말했다. 여기에 내부 문서에 의하면 낮은 속도도 차는 겨우 82Percent밖에 트럭 테스트를 통과했다. 1주 1후 에릭·메이 호퍼(Eric Meyhofer)다소 설탕 유닛의 팀장은 우보이 시속 25야드 1에 복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몇몇 엔지니어는 빠른 속도로 자동차가 다시 도로로 돌아온다는 명백한 가치를 입증한다고 생각했다. 메이호퍼 팀장은 그의 보스인 최고경영자에게 진전을 보이고 싶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이들은 우버가 내부의 중요한 단계를 사이에 두고 지름길로 가고 있는 것에 우려를 나타냈다. 우버 대변인인 사라 압둘(Sarah Abboud)은 회사는 개발 목표에 맞추기 위해 안전을 희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이전에도 여러 번 말했지만 우리의 복귀는 철저한 트랙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하고 펜실베이니아 교통국 통과 레터를 받은 뒤 이뤄질 겁니다.사라 압둘루버의 차는 도로에서 제외됐지만 경쟁자들은 대등한 프로젝트를 밀어붙이고 있다. 구글의 자율 주행 차 그룹 웨이 모(Waymo)는 애리조나 본인의 수요 1운전자 없는 ride-hailing서비스를 시작했다. 역시 다른 도전자인 리프트(Lyft)는 Aptiv 업체와 함께 로봇 ride-hailing 서비스를 올해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했다. 제너럴 모터스는 2016년 크루즈(Cruise)이라는 자율 주행 스타트 업을 인수하고 소프트 뱅크와 혼다에서 투자를 받고, 프란시스코와 다른 땅으로 자동차를 테스트했다. 메이 호퍼 팀장은 "워 바는 여름 즈소리 도로 시험을 재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본인에게 말했고, 그는 엔지니어들에게 복귀을 축하 파티를 권하듯 말했다"이라며 해당 법안에 가까운 5명의 관계자는 말했다. 그러면서 본인들은 해당 파티가 둔해지면서 한쪽으로 치워질까 봐 걱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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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떤 변화는 쉬웠다. 국가교통안전위원회 발견에 따르면 우버 자율주행차가 보행자를 치었을 때 안전운전자는 그의 스마트폰으로 TV쇼를 봤고 영향을 받을 때까지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고 한다. 우버의 소프트웨어와 볼보의 소프트웨어 간 혼란을 막기 위해 우버는 볼보 SUV가 사용하는 기준인 긴급 브레이크 기능을 금지했다. 국가의 자율 주행 차량에 관한 가이드 라인은 가능한 한 단편적입니다. 그래서, 해당 규칙화에서 회사는 스스로 경쟁 사이에서 기준이라고 말할 수 있어 언제나처럼 제1장과 제2명의 사람이 운전하고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게 브레이크 시스템을 켜고 두어야 한다는 말을 정했다. MIT 자율주행차량 안전을 전문으로 하는 리서치 엔지니어 존 토머스(John P Thomas) 씨는 말했다. 모든 사람은 그들이 소견하기에 최선이라는 것을 하면 된다."7월 우보은 자율 주행 차를 피츠버그 도로에 도에도루료느와쯔우 자신 인간 운전자가 동행했다. 도시도로에서의 자율주행차 테스트 재개에는, 한층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우버는 피츠버그의 차량 운행자 대부분을 해고하고 자율주행 트럭 유닛을 폐쇄해(중소형)차량에 집중했다.지금까지 우버는 8월에 토요타로부터 우버의 자율 주행 시스템을 토요타 미니 벤 라인에 설치한다고 하는 미리 계획과 함께 중요한 신입니다. 투표를 5억달러의 투자와 함께 받았다. 늦여름, 우보은 하나 0월 하나 2하나 서울 복귀 시기에 미리 계획했다. 그러자, 신 내부 문서에 의하면...멤버는 몬타 자신에게 있던 소프트웨어의 리더쉽을 물러나고 있습니다. 로 폐쇄된 트럭에서의 테스트는 "잘 컨트롤하지 못하고, 늦다"라고 걱정했다고 전했다. (복귀) 시한이 만료된 뒤 최고경영자는 유출된 블로그에 우버는 서두르지 않는다고 주의를 나타냈다.우리는 이런 종류의 테스트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예측하고 관리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자율주행 개발자조차 못하게 모든 것을 예측하고 제거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썼다.우보은 복귀 시기를 하나하나 달 28하나로 정해서 압박했다. 그렇게 자신의 하나하나 월초에 우보 자동차를 최대 70개의 카테고리에서 시속 25야드 하나로 테스트를 운영했을 때'양보하지 않는 다른 차를 조사하고 속도를 줄이기'를 포함한 하나 0개로 실패했다.이미하나에서 A.T.G의 소프트웨어 부문을 책으로 쓰고 있는 존 토머슨(Jon Thomason)은 직원들에게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의 최근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얼쩡거리지 말라고 말했다. 대변인은 몇 가지 실패는 단속적인 브레이크를 밟는 것을 포함하면 모회사는 이를 안전사고로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팀 내의 몇몇 엔지니어들은 또 다른 기한을 넘어설 것으로 본다고 헷우 나, 메이홋파 씨가 하나하나 달 27한 오후 6시 반에 보낸 전자 하나에 따르면 우보의 자율 주행 시스템은 도로 테스트에 준비가 됐다고 선언했다. 우버는 아직 펜실베이니아 교통 관리 부서에서 통과되지 않았습니다.그 멤버들은 승리를 선언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대변인은 수요는 하고 있지만 회사는 당국의 답변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이호퍼는 이는 거대한 승리다. 우리는 이제 거의 다 왔어 우리가 이 중요한 단계를 터치하고 자기 갈 것을 기다리리가 힘들다"https://www.nytimes.com/20하나 8/하나에 2/05/technology/uber-self-driving-car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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