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하나러] 더치 배우에게 묻다 - 마지막 그 순간에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34

    전체 인터뷰 중 하나부를 발췌하여 우선번역 자신의 멀리 쫓고 번역, 게시, 뜻)​, 원문의 출처:https://www.gamezone.com/originals/interview-rdr-2-cast/


    ​ 인터뷰:레드 뎃도리뎀션 2출연진 주연 5인방과 5년간 촬영을 돌아보고 ​ ​ 레드 뎃도리뎀션 2(이하 레 델리 2)의 주연 배우들이 지난 5년간 경험한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 누만다.​ ​ 케이도 온 더(Cade Onder)기자 2019년 3월 181


    >


    ​(중략)​****(포(나에게 충고****​ ​ ​ ​ ​ ​ ​ ​ ​ ​ 레 델리 2마지막 부분에서 자가용이 더치의 감정을 사로잡고 반에 린드 갱단도 다양한 사건을 통해서 결국 와해되고 만다. . 아서는 결핵 때문에 시한부 인생을 살아 있어 사법 기관은 "반 린, 린드 갱 갱"의 숨통을 옥죄는 마지막 1개를 넣자고 다가온다. 존을 피난시키기 위해 아서는 수많은 수사관들을 막고 존이 가족과 함께 도망쳐 나쁘지 않은 삶을 살 수 있게 해준다.


    >


    >


    마이 카는 이 순간 아서를 휩쓸어 아더와 마이 카의 두 사람은 아더가 더 이상 싸울 수 없는 화창하는 술꾼을 한다. 마이카를 죽이기 위한 마지막 시도로서 아서는 멀리 떨어진 총을 향해 마지막 힘을 다해 기어보지만 더치가 제멋대로인 아서를 막는다. 더치는 아들처럼 소견한 아서를 실망한 눈으로 바라봤고, 아서는 더치에게 "이 모든 불행의 근원은 마이카였다"고 더치를 설득하려 한다.


    >


    >


    >


    >


    이 순간에 할 말이 없지만 그의 표정에서 많은 생각을 읽을 수 있다. 자신이 어떤 일을 했는지 깨달은 것이었다. 더치 역을 맡은 배우 벤자민 바이러핸 데이비스 씨의 훌륭한 연기가 돋보이지만 다양한 해석이 난무하는 이 장면에 대해 배우 데이비스 씨는 더치가 이 순간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믿고 있다."캐릭터 해석에 있어서 플레이어 분들의 의견이야말로, 나의 의견만큼 고마운 것임을 확신하고 있을 것이다. 더치와 그의 행동에 대한 많은 분들의 다양한 해석을 접하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우리가 그 장면을 촬영할 때, 내가 받은 상념은, 그 순간 더치는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비극적인 것은 이미 때가 늦어버렸고 더치가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더치한 사람이 말이 막힌다는 것은 결코 흔한 일은 아니지만, 그런 그가 말없이 퇴장하는 장면은 정말 가슴아픕니다. 내가 볼 때 더치는 자신이 정말 큰 실수를 했고 그 때문에 치러야 했던 모든 희생이 떠올라 그 생각에 완전히 압도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


    ​ 이번 레 델리 2에서 너무 많은 이들의 토론의 씨앗이 된 장면은 본 작품 에필로그 2장의 일부분이었다 메인 스토리 종료 이후 몇년이 지나 담, 마 스톤은 세이디 아이 들러서 와서 같이 마이 카의 벨을 죽이러 떠나고 놈을 찾은 뒤 갑자기 더치 반에 린드가 나타나는 전형적인 서부극 3명의 대립형 세이 펼쳐진다.


    >


    >


    이 장면에서 더치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는다. 더치는 존을 도울까, 아니면 마이카가 세이디를 죽여버릴까? 최종적으로 더치는 마이카를 향해 총을 쏘고, 이윽고 존이 그런 마이커에게 총알을 채워넣고, 마이카는 피범벅이 되어 죽는다. 이후 더치는 묵묵히 걸으며 석양 속으로 사라진다.


    >


    >


    >


    >


    >


    >


    >


    >


    우리가 레델리의 첫 예기를, 존이 사법부를 협박해서 더치를 죽일 수밖에 없는 예기를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제1화에서 존은 더치에서 배반당했다는 감정의 중국에서 네덜란드를 죽일 것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지만, 동시에 더치가 존을 수 진 채 두 사람은 한번도 만난 적이 없도록 그려지고 있다.


    >


    에필로그 2마지막 장면에 대해서, 더치를 맡은 배우과 프지앙아웅 어떻게 교은헤하는지 물었다.​ ​"마이 카의 그 마지막 순간을 촬영할 즈음의 자신은 레데리하나, 2개를 모두 각자가 지그와잉 온 모든 여정에 대해서 완전히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질문하신 부분에 직접 답변해보니, 그 순간 더치 역시 자신이 그동안 저지른 실수에 대해 보상(더 나아가 구원, redemption)을 원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 몇 년 동안 존과 아비게일이과 자크를 절대 해치지 않았고, 마이카에 엎드리기 위해 눈 덮인 하겐산(Mount Hagen)을 오른 것 같습니다. 물론 저의 이 소견에 동의하지 않는 분들의 논리도 타당하지만, 저는 더치가 자신이 아서의 신뢰를 저버렸다는 것을 깨닫고 최선을 다해서 그 잘못을 만회하기 위해, 존과 그 식쿠르를 도우려고 했던 것으로 믿기로 했습니다."​ ​ 데이비스 씨는 역시 5년간 브리반시라는 캐릭터가 어떻게 진화하고 왔는지, 어떤 가능성과 존재감을 얻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대답했습니다.​ ​"그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섹스를 연기하는 데 제일 즐거웠던 점의 포옹 와잉눙 정 이야기 대사가 당싱무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더치에게는 여느 때처럼 뭔가 점잖은 면이 있고, 이 소탈함 덕분에 단순한 살인제로 전락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레델리하나에서는 과거를 애매하게 표현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비교적 넓었지요. 그때, 하나편의 더치. '에 대해 제가 분명히 알고 있는 부분은, 더치가 훌륭한 웅변가에, 독서량이 매우 과민하고, 갱단의 우두머리이거나 하면 정신이 조금 과인간이었다는 것입니다. 이번 레 델리 2라는 프릭오루에 돌아와서 나는 섹스에 대한, 심지어 더 이해를 넓힐 수 있어 저도 모두 수많은 갱단원들을 오랫동안 지휘한 캐릭터를 신뢰성이 있듯이 저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


    데이비스 씨가 말한대로 더치 씨는 매우 독서량이 많은 사람이었다. 철학과 역사책을 많이 읽고 있고 그들 중 일부는 게에 있습니다. 내가 있는 곳에도 존재하는 작품들이었다. 데이비스 씨에게 본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배우 스스로 어느 정도 독서를 했는지 물었다. 데이비스 씨도 더치 씨가 읽은 책과 비슷한 책을 읽은 경험이 있는데, 이 중 특히 낯선 작가가 발견되었고 그의 작품은 어느 것인지 찾아봤다고 합니다."더치는 특히 헨리 데이비드 솔로나 랄프 왈드 에머슨과 같은 계통의 철학자와 지식인들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번 작품 제작 후, 몇 년 후의 더치가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인물의 이름이 판정되었습니다. 에블린·밀러라는 사람입니다"


    >


    "연기를 공부하기 전에 시카고 대학을 다녔는데, 우리 학생들 전체의 '정전' 시리즈를 읽어야 했거든요. 이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서양문명권 걸작도서집인데요 저는 우등생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적어도 더치만큼은 독서량이 꽤 있다고 생각해서 이 부분이 더치를 연기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에블린 밀러라는 낯선 이름을 듣자마자, 앞으로 이 작가에 대해 연구하고, 제 연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뻤습니다.데이비스 씨는 그제서야 에블린 밀러의 정체를 알았습니다.


    >


    "구글에서 검색해도 본인이 오지 않고, 친국에 메일로 혹시 이 작가를 들어본적이 있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도 모르더군요. 따라서 록스타 프로듀서 분들 중 한 분께 이 에블린 밀러 작가의 조사에 도움을 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메일 보내기 버튼을 누르자마자, 에블린 밀러는 이번 작품을 위해 만든 허구의 인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 Translated by kwonkoon​#더치#벤저민 바이런 데이비스#레드 뎃도리뎀션 2#레 델리 2#인터뷰#배우#RedDeadRedemption2​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