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0:13

    이 조합은 실화냐? 1800년대 어벤져스- 작은 아씨들 ​ 자극적인 영화 투성이의 요즘 극장가에서 유 1 하게 거처 음부에서 끝까지 웃으며 관람이 가능했던 영화.'어린 풀 이야기'를 보고 왔습니다.


    >


    왜 아씨라고 표현했는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원작은 루이자메이 월콧이라는 분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작품들로 수없이 리메이크된 명작 중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다.올드한 옛날 포스터부터 만나보세요.


    >


    >


    >


    작은 아가씨들 원작을 어렸을 때 읽은 듯한 아련한 기억이 있지만, 이 이야기는 전혀 기억이 보이지 않았고, 처음 이 영화는 스포극을 싫어해서(스포는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듣는 감정적이었어요.


    "다음 남자가 매우 유명한 작품이라 스포일러와 말도 아니지만 관람 중인 것은 고려하고 보세요. ​, 줄거리를 간략하게 예상 의하면 남북 전쟁이 한창이던 1860년대 미국 메사츄세스 주의 콩코드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4자매가 전장에 나의 아버지를 기다리며 가난 속에도 굴하지 않고 성실하게 살아 보고 열리는 이이에키이프니다니다.다른 분들이 도도한 영화에 대한 평가를 많이 남겼는데, 영화를 수박 겉핥기로 보는 내가 몇 말을 하느냐는지만 영화를 보면서 진심으로 미소, 소음에서 끝까지 만들어 본 영화는 정예기 오랜만이었던 것 같습니다.그 미소만 지어도 버스의 이 이야기에서는 눈물이 조금씩 흐르기도 합니다.늙은 아버지가 주책이에요. 즈웅예기


    >


    하나하나 영화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미국을 배경으로 한 내용인데 영국풍과 당시 유럽의 의상과 배경을 영화 속에서 많이 참고한 것 같습니다.실제로 아카데미상에서 <작은 아가씨들>이 의상상을 수상했어요. 받을 만하다고 소견하다


    이 둘째들이 가장 화제가 된 부분이 바로 초호화 캐스팅입니다.전작의 경우에도 위 노라 라이더를 필두로 한 카ー스티은·던스트들이 출연했는데 이번엔 레이디 버드에서 최고로 평가 받은 그레타 런 젬 감독과 최고의 합을 보이고 주는 시알 사나, 로난이 2번째인 이야기를 앞서존으로 출연합니다.개인적으로는 시올샤로논의 레이디버드는 성장드라마인 것을 알지만 특유의 중이병청소년에 대한 거부감이 조금 있어 할리우드의 가장 핫한 배우인 것을 알지만 그다지 좋은 건 아니지만 이번엔 완전히 나의 편향된 경혜울 후(나중)에 담아두었습니다.정말 대단한 배우예요.


    >


    영화를 이끄는 힘과 사람을 몰입시키는 힘이 있는 배우. 인정. 레이디 버드보다 더 몸에 맞는 역할이었어요.두번째로, 요즘 가장 핫한 배우인 "그녀석"의 역시 "모시" . "작은 아가씨들"의 티모시 샤라메.


    >


    >


    개인적으로 여기도 티모시, 저기도 티모시... 음, 연기 잘하는 건 콜미바이유어네이다로 알고 있었지만 요즘 최고 주가라고 해서 반발심으로 좋아하지 않았던 배우죠.게다가 내가 알고 있는 남성상이 무엇인가 바뀐 자신. 키만 크고, 남성성은 하나도 없는 것은, 생소한 걸음걸이와 좁은 어깨.그런데, 이 삼촌들의 방탕아. 애인이며 차도남 역 또한 티머시 샬라메가 아니었을까.너무 잘 어울리세요. 저는 배우는 눈이 없는 것 같아요.그래서 이 어벤져스 중에서, 에미모를 연기한 헤르미온느의 엠마 왓슨. 예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너무 아름다웠어요.그 당시의 의상과 당신은 잘 어울렸고, 엠마왓슨이 한번 웃을 때마다 아기가 웃으면 마구 웃는 딸의 바보처럼 계속 같이 웃었습니다.엠마왓슨은 늙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


    버스역의 엘리자켄렌은 내가 잘 몰라서...패스. 미안해요.그리하여 사고아가 되자. 가장 개성이 강하다고 할 수 있는 플로렌스 휴.플로렌스 퓨는 미드소마에서 서음만 본인을 만났어요.네, 플로렌스 퓨 초보자입니다.


    >


    뭔가 정감 점포가 생겼고, 미드소마의 영향일까.정색을 할 때마다 너무 무서웠어요.


    >


    연기에서는 깔개가 없는 사람들이죠.거기에 이번 여우조연상을 휩쓴 로라 댄의 어머니 역은 작은 부인들로 가득 찬 배우들의 연기에서도 중심을 잡고 찬란했습니다.


    아직 이 내용 그대로


    둘째 딸들은그러니 극장에서 꼭 관람하세요.저는 mx관에서 봤는데 영화 속에서 훨씬 잔잔하게 흐르는 클래식 같은 OST에 빠져서 주요 내용 중 귀에 이어폰을 끼고 있어요.그럼 즐거운 주내용 마무리 브라더코였습니다.


    상담시간 안내 드립니다.^^전화와 실시간 상담 시간은 표은쵸쯔월~김 10:00am~18:00pm(카카오 톡 상담은 밤 10시까지 수시 답장)입니다.첫 자리가 제 토요일, 첫 휴가는 카카오톡과 메 첫 회만 상담 가능합니다.~^^주요 스토리도 수시로 확인하고 첫 통합 답장을 드릴 테니까, 마음 편한 비법으로 문의 주세요 ​ 전화 02-599-0118휴대 010-4955-0118​ 카카오 톡 상의 바로 가기 클릭!!!상담 시간 안내입니다.^^전화와 실시간 상담 시간은 표은쵸쯔월~김 10:00am~18:00pm(카카오 톡 상담은 밤 10시까지 수시 답장)입니다.첫 자리가 제 토요일, 첫 휴가는 카카오톡과 메 첫 회만 상담 가능합니다.~^^주요 스토리도 수시로 확인하고 첫 통합 답장을 드릴 테니까, 마음 편한 비법으로 문의 주세요 ​ 전화 02-599-0118휴대 010-4955-0118​ 카카오 톡 상의 바로 가기 클릭!!!


    홈페이지 바로가기 브라자코(일반단체복) http://brotherco.co.kr


    형제상회(옵티/상회용) https://brother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